욕망을 자극하라 :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
정혁준 저 | 알에이치코리아(RHK) | 2015년 08월
남편 책. 마케팅 관련 실례가 챕터별로 구성되어 읽기 재미있게 되어 있다. 마지막에 국내 사례인 위스퍼와 화이트 이야기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. 화이트 판매가 매우 잘 되어 새벽까지 일하는 사태(?)가 벌어졌는데 판매가 잘되니 잠을 잘수 없어도 기뻤다는 그 당시 사원의 인터뷰 내용이 가식적으로 느껴졌음. (뭐 이게 진짜일수도 있으나... 프로젝트 잘 끝내고 오픈해도 나는 피곤한건 피곤한 것이더만..) 재밌게 읽을 수 있는 내용들이 많았는데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