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3개월 내내 기다리던 날인데 어제 끝나고 나니 너무 좋았음. 별도로 수업한 것은 사우스팍 에피소드 수업을 하고 나머지는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와 유용한 사이트를 정리해서 알려주셨다. 그래도 끝나니 10시반이네..
- 오늘은 과자없길래 살짝 아쉬웠는데 와플+음료수로 책걸이를 해서 매우 좋았다. 학원 평가 같은 설문지를 돌렸던데 기타란에 딱 써주었음."모기가 너무 많다" 라고..때문에 수업에 집중하기 힘들었다고 쓰고 싶었지만 참았다.
- 패턴으로 된 추천 도서 한권을 구매했고, 어린이용 원서 2권을 구매했다. 연말에 심심하지 않으려면 전자책 하나 구비하는 것도 좋을 성 싶어, 킨들이랑 크레마랑 두개 제품 중에 상당히 고민하고 있는 중. 가벼운게 좋긴 한데.. 원서 보는 용도라면 킨들이 좋을테고..
- 아침에는 사우스팍 101 에피소드를 봤다. 처음부터 UFO가 등장해서 인상적이였다. 아침에 일어나서 그냥 이거나 보고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.
- 결국 영어학원은 다니지 않기로 함. 그냥 미드나 보고 책이나 읽어야겠다. 스피킹은 주말에 회화동호회나 나가주고..ㅋㅋㅋ
- 뒷풀이 모임은 참석은 못하게 되었음. 금요일날 모이나 본데... 회사회식이랑 딱 겹쳤네!
- 벼랑영어 안뇽~~~
알려준 유용한 사이트 중 몇개 내가 쓸것들만 정리해봄.
사전
http://www.thefreedictionary.com/
http://en.wikipedia.org/wiki/Main_Page
http://www.urbandictionary.com/
요 사이트 좋은 것 같음.
http://dictionary.cambridge.org/
http://www.dailyenglish.com/a_home/freelisten.php
http://edition.cnn.com/studentnews/
http://www.funs.co.uk/fs/2.htm
사우스팍
http://www.southparkstudios.com/
사팍 * 대본사이트
---------------------
이하는 내가 찾은 것들
강의 사이트: (요거는 방통대 무료 강의)
http://knou.ddnet.co.kr/?sPage=%2Fknou%2Fmain%2Fmain%2Easp
http://shappoyoung.tistory.com/
http://www.englishow.co.kr/